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끄적/먹은 後 리뷰

피자헛 메뉴 추천 커뮤에서 피잘알들에게 유명한 페퍼로니 팬피자에 치즈추가! 내돈내산 후기


오랜만에 피자가 너무 땡겨서 평소처럼 피자헛 메뉴와 후기들을 살펴보던 중

커뮤니티에서 추천하는 꿀조합 피자헛 메뉴가 있길래 무심코 읽어봤다. 

 

처음 게시글만 봤을때는 그냥 추천하는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170여개의 댓글에서 각종 칭찬의 향연이...!

 

다만 점바점이 심해서 각 매장마다 맛의 차이가 좀 있는듯 했고, 본문이나 댓글이나 M사이즈와 L사이즈의 도우가 달라서 M사이즈를 추천한다고 한다. 

 

나 역시 커뮤의 힘을 받아서 야심차게 주문! 똑같이 M사이즈에 페퍼로니 팬피자 + 엑스트라 치즈 추가 까지! 

그리고 조금 배고픈 상태여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도 추가 ㅎㅎ 

 

피자헛 메뉴 추천, 페퍼로니 팬피자 &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m사이즈라 그런지 솔직히 크기는... 작다..옆에있는 파스타와 비슷한 정도의 크기..! 조각도 6조각으로 남자 혼자 1인분 먹기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다. 괜찮다면 혼자 보내는 불금에 맥주와 같이 피맥하기 딱 좋은 조합이라고 여겨진다. 

 

페퍼로니 피자 인데, 치즈가 많이 올라가서 페퍼로니가 보이지 않는건 덤

 

디테일적인 부분을 찍고 싶었는데, 손에 기름이 많이 묻어서... 폰카를 제대로 못찍었다 ㅠ 

여튼 딱 봐도 치즈 두께가 두툼해서 짜고 느끼함이 두배..! 근데 그게 제일 존맛... 갈릭디핑소스도 사서 찍어먹었는데, 먹는 것에 집중하는 바람에 갈릭소스는 사진도 못 찍었다.. 

 

그리고 예상외의 꿀조합이였던,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매콤한 맛이 좀 있다길래 단짠의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소스가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하게 맛있어서 피자와의 궁합이 정말 최고였다! 근데 아쉬운 점은 쉬림프 피자인데 새우가 3마리가 끝... ㅠ 

 

피자헛 페퍼로니 팬피자 & 치즈 추가 /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총평

● GOOD

일단 본인이 치즈덕후라면 꼭 한번 먹어볼만한 피자! 물론 피자헛도 점바점이 심해서 몇몇 사진을 보니 치즈 추가 해놨는데도 비양심적으로 적게 뿌려준 곳도 있더라.. 동네 피자헛이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되면 도전! 

 

파스타는 진짜 매콤하면서 달달한 맵달 조합이 좋아서 그냥 이거 하나만 먹어도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았고, 피자와의 조합도 좋았다. 다음에 피자헛 다시 시켜먹으면 요 파스타는 한번 더 시켜먹어볼 예정!! 

 

● BAD

m사이즈 도우가 맛있다고 해서 m사이즈로 했더니 너무 작음.. ㅠ, 특히 팬피자다 보니 끝의 엣지 부분도우가 두꺼워서 막상 피자 소스와 치즈가 올라가는 부분은 많지 않아서 더 아쉬움..

l사이즈 도우는 어떤 도우일진 모르지만, 다음에는 가족과 함께, l사이즈로 주문해 보고 싶다. 

 

파스타는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라는 명칭에 비해서는.. 쉬림프가 딸랑 3개로 너무 적었던 점이 아쉽다. 그래도 버섯이 많아서 좋았지만 이름이 쉬림프인데... 조금 더 새우가 추가되었으면 좋겠다! 

 

짭짤하고 느끼한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좋아한다면 과감하게 도전해 볼 만한 메뉴!!

재구매의사는 10점 만점에 9점! 

 

 

피자헛 신메뉴 이탈리안 살시챠 후기는 여기!

피자헛 신상메뉴 이탈리안 살시챠 & 고르곤졸라 치즈볼 내돈 후기

 

피자헛 신상메뉴 이탈리안 살시챠 & 고르곤졸라 치즈볼 내돈 후기

일요일 점심은 뭔가 귀찮아서 라면이나 다른 것들로 대충 떼우기 마련인데, 이날은 만드는 것도 귀찮아져서 가족끼리 같이 나눠 먹을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결정! 평소엔 당연히 치킨 파인데 집근처 치킨집은 대부..

hihiyu.tistory.com